︎

005 Family Weekend Getaway



Lifestyle curation 005
Family
Weekend
Getaway



한주간 달려 드디어 주말이 되었다.
어디로든 떠나보자, 행복을 위한 준비물은
그리 많지 않다.
사랑하는 이, 나의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누리고자하는 마음이면 충분하다. 그 밖에 편의를 위한 팁이라면 아래를 참고해 주시길.

🔥 USEFUL CAMPFIRE TIPS FOR BEGINNERS


📌 준비물
마른 가지
장작
키친타올
삼겹살 기름
토치

1.마른 가지들을 아래 깐다.
2.그 위에 장작들이 가운데 공기 구멍을
만들 수 있게 세운다.
3.삼겹살을 먹고 불판을 닦았던 휴지나 종이를 그 안에 집어넣고 불을 붙인다.
4.부채질을 하며 그 불이 마른장작과 그 위의 장작에 잘 붙을 수 있도록 한다.


🧳 ESSENTIALS


LAND ROVER 디스커버리 스포츠
촬영하러 갈때도 여행을 갈때도 짐을 싣는 것에 걱정이 없다. SUV인데도 승차감이 부드럽고 고집있는 차량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다. 말그대로 다양한 탐험을 위한 이동수단이다.

RAWROW 테이블과 의자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여행용 물건들을 만든다는 브랜드의 방향이 마음에 든다. 체어는 폴딩이 정말 간편하고 편안했으며, 폴딩 및 수납이 가능한 수납상자 겸 테이블은 용도가 다양하니 처음 캠핑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인 제품. 심지어 전시제품 할인을 받아 구매한 제품들이라 기분 좋은 소비였다. 로우로우의 다양한 제품들을 실제로 볼 수 있는 로우로우 매장을 방문해 보길 추천한다. 최근 다녀온 캠핑과 피크닉에 함께 했다.

SNOWPEAK 티타늄 싱글 컵
목동 쇼룸에 갔다가 사온 티타늄 컵.
추운 날씨에 차가운 날 것의 티타늄이 입에 닿는 느낌은 괜히 캠핑의 맛을 더 살려주는 듯했다.
한겹으로 된 싱글컵이라 가볍지만 뜨거운 음료를 담으면 컵이 많이 뜨겁다.
얇은 손가락장갑을 끼고 두 손으로 컵을 잡으면 포근한 느낌이 더할 것 같다.

LABOUR AND WAIT 컵
런던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숍에서 구매했다. 거주하던 곳과 가까워 항상 방문하던 곳이 구석구석 놓여진 소품들때문에 여행객과 현지인 모두에게 사랑받는 숍이다. 개인적으로는 인터뷰 촬영을 진행했던 곳이라 더 애착이 있다.

CARHARTT 비니
런던에서 2013년에 구매한 비니
탁월한 컬러감과 실루엣 때문에 오랜 세월동안 손이 자주가는 제품

SOTO 토치
처음으로 캠핑 용품들을 구매할 때 제일 먼저 구매한 제품이다. 장작을 태우거나 큰 불을 내기는 어려워도 휴대하기 좋고 세련된 멋이 있다.
항상 주머니에 넣고다니며 필요시 인센스를 피우는 데에 사용했다.



© 2020 ALL IMAGES COPYRIGHT Salt.Studio